공지사항
리딩엠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지도교사 양성과정 4기 수료 및 자격증 수여
2020.10.30 15:04
조회수 : 344
[리딩엠, 독서 글쓰기 전문 지도사 양성과정 4기 수료]
(주)리딩엠은 기존 서초구에 있는 리딩엠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하던 "지도교사 양성과정" 교육을 코로나 19 시대에 대비해 <비대면 라이브 수업>을 통해 8주 과정을 진행하여 2020년 제4기 책읽기와 글쓰기 지도교사 양성과정을 마치고 교육 과정의 90퍼센트 이상 출석, 자격시험에서 70점 이상을 거둔 대상자에게 자격증을 수여했다.
발급받은 자격증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독서활동매니지먼트 2급' 민간자격증으로 자격증을 발급 받을 경우 교육부, 교육청,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지도교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다.
본 과정을 수료하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주)리딩엠 각 교육센터에 정규직 채용시 우선 선발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채용 확정시 교육비의 50퍼센트 페이백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책읽기와 글쓰기 전문 리딩엠> 가맹점 오픈을 희망할 시 가맹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책읽기와 토론, 글쓰기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려는 사람들이나 학교 방과후 교사나 평생교육원 교사, 학원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사람들이 대상이며 자녀지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책읽기와 글쓰기 프로그램으로 창업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로 자격증을 발급받은 4기 교육 수료생들 역시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자녀 교육을 비롯하여 리딩엠 교육센터 가맹 오픈, 리딩엠이 운영하는 독서 커뮤니티 활동 등이 예정되어 수료생들과의 지속적인 관계가 이뤄지는 성과를 창출했다.
다음 5기 양성과정은 내년도 상반기에 예정되어 있으며 리딩엠 홈페이지와 공식SNS채널을 비롯한 언론 보도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주)리딩엠은 지난 2010년 12월, 목동 교육센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 10여 년간 초등부와 중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독서교육과 글쓰기 교육을 하고 있다. 대치, 도곡, 서초, 잠실, 목동 등 전국 21개 지역에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오프라인과 동일한 퀄리티의 활발한 비대면 라이브 수업을 겸하여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문의 02-537-2248 / 010-4238-2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