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리딩엠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리딩엠, 강남구청옆 삼성교육센터 오픈 설명회 진행
2019.12.06 14:36
조회수 : 321
리딩엠, 강남구청옆 삼성교육센터 오픈 설명회 진행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12.06 11:05
책읽기·글쓰기 전문 교육기업 리딩엠은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힐스테이트 상가 307호~308호)에 리딩엠 삼성교육센터를 오픈하고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곡센터, 대치센터, 역삼센터에 이은 네 번째 강남구 교육센터다.
이번에 문을 여는 리딩엠 삼성교육센터는 인근에 언북초등학교와 언주중학교, 삼릉초가 있고 삼성힐스테이트 1, 2단지 아파트 등이 인접해 있다. 학부모가 대치동까지 이동하지 않더라도 동일한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딩엠은 학부모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학생이 꾸준하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지도할 뿐만 아니라 생각하는 힘을 갖추게 해 글쓰기 역량도 길러주기 때문이다. 또 리딩엠 교사들의 지도와 관리가 다른 학원보다 질이 높다는 평가도 있다.
리딩엠은 언제든지 학생이 책을 읽고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도록 교육센터별로 7세~중등과정까지 읽어야 할 다양한 필독도서를 구비했다. 등록만 하면 마음껏 읽을 수 있도록 독서활동에 대한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어휘력 강화를 바탕으로 문장과 문단구성, 완성된 글쓰기 등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분석능력도 길러 영어와 수학 등에 대한 학습 능력을 갖추는 데도 도움을 준다.
리딩엠 교사는 특히 교육훈련을 통해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김창윤 리딩엠 대표원장은 “리딩엠 교사들의 성실함과 책임감, 좋은 인성으로부터 나오는 교사의 질을 자신한다”며 “기본을 잘 갖춘 교사들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스스로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번 리딩엠 삼성교육센터 오픈 설명회는 18일(수)과 20일(금), 27일(금) 3회에 걸쳐 열린다. 각각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이에겐 ‘서울대생 13인의 초등시기 독서이력’ 도서 등을 무료로 증정하고, 여러 수강 혜택을 준다. 대치동 학생들의 수업결과물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딩엠 교육센터는 강남구 외에도 송파구 리센츠, 파크리오, 헬리오시티 교육센터 등이 있다.